[대학생협 콩세알 프로젝트 8차] 콩세알 프로젝트 1주차

2022. 5. 1. 17:52

https://univcoop.or.kr/6894/

 

대학생협 콩세알 8차 꾸러미 신청 안내 | 한국대학생협연합회

 

univcoop.or.kr

 

대학생협에서 운영하는 콩세알 프로젝트학생, 교수, 직원이 운영하는 대학 내 매장에서 사업을 통해 발생한 비용 중 일부를 콩세알 기금으로 적립하고, 그 기금을 대학 구성원들의 생활개선이나 지역사회를 위해 사용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입니다. 

 

높은 등록금, 주거비 등 대학생으로서 살아가기 위한 부담이 커져가는 속에서 학생들이 가장 먼저 지출을 줄이는 것으로 ‘식비’를 꼽았다고 하는데요, 대학생들의 생활 개선을 위해 대학생협의 첫 콩세알 프로젝트는 든든한 한끼 식사가 담긴 식품 꾸러미를 나누는 ‘콩세알 꾸러미 사업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

이번에 저도 좋은 기회로 선발되어 콩세알 프로젝트 지원을 받게 되었습니다! 총 4번에 걸쳐 식품 꾸러미를 지원받게 되는데요, 1주차 식품 꾸러미를 지원받아 자취생으로서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! 

 

1주차 배송 목록

 

저는 A 옵션을 선택했는데요, 쌀1kg, 아몬드브리즈3개, 양반김3개입, 홍게된장국, 3분 카레, 메추리알장조림, 유정란, 사과, 고추참치, 유기농초코볼 을 배송받았습니다. 정말 알찬 구성이지 않나요!?

든든한 밑반찬부터 가벼운 아침 대용 식사까지 생각보다 푸짐하게 배송 받을 수 있어서 너무나도 고마운 콩세알 프로젝트였답니다! 

 

처음 식품 꾸러미를 수령했을 때 기쁜 마음으로 언박싱하기 바빠서 아쉽게도 전체 사진은 없네요😅 제가 특히 마음에 들었던 몇 가지 사진 함께 올려볼게요~

가볍게 먹기 좋은 초코볼! 진짜 맛있었어요

 

처음에는 날계란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구운 유정란이더라구요! 이것도 바쁜 아침에 아침으로 해결할 수 있었던 진짜 활용도 높은 식품이었답니다~

 

 

홍게 된장국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! 개인적으로 이런 간편국 키트도 몇 개 더 배송오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었어요. 하지만 이미 구성이 충분히 알찬 콩세알 꾸러미!

 

다음 2주차에는 어떤 식품 꾸러미들이 배송될 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~~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할게요!

BELATED ARTICLES

more